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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천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최우수기관 선정 - 게시글 상세보기
제천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최우수기관 선정
작성자 총무팀 등록일 2022/11/24 조회 69
첨부

제천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최우수기관 선정-1
충청북도교육청 주관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충북도 내 최우수(1) 달성


충청북도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명철)이 충청북도교육청이 주관하는 2022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결과에서 최우수(1)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수요자 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실천하고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매년 충청북도교육청이 실시하는 민원행정서비스 운영실태 점검은 민원행정 관리기반 및 제도운영,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실태, 행정정보공동이용실태 등으로 구성된 6개 항목, 16개 지표를 통해 민원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가 이루어진다.
 
제천교육지원청은 민원서비스 점검항목 전체 영역에서 고루 우수한 성과를 보였으며, 특히 신속하고 정확한 국민신문고 처리 노력 및 친절한 전화 응대태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또한 고객 불편 의견을 적극반영한 민원제도 계획을 수립하여, 민원인을 위한 쾌적한 환경 조성하고 교직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의 세심한 노력을 기울인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김명철 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모든 교직원들이 함께 노력했기 때문에 이와 같은 매우 의미있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으며,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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