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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천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최우수기관 선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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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총무팀 | 등록일 | 2022/11/24 | 조회 | 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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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충청북도교육청 주관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충북도 내 최우수(1위) 달성
□ 충청북도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명철)이 충청북도교육청이 주관하는 2022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결과에서 최우수(1위)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 수요자 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실천하고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매년 충청북도교육청이 실시하는 ‘민원행정서비스 운영실태 점검’은 민원행정 관리기반 및 제도운영,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실태, 행정정보공동이용실태 등으로 구성된 6개 항목, 16개 지표를 통해 민원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가 이루어진다.
□ 제천교육지원청은 민원서비스 점검항목 전체 영역에서 고루 우수한 성과를 보였으며, 특히 신속하고 정확한 국민신문고 처리 노력 및 친절한 전화 응대태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 또한 고객 불편 의견을 적극반영한 민원제도 계획을 수립하여, 민원인을 위한 쾌적한 환경 조성하고 교직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의 세심한 노력을 기울인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 김명철 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모든 교직원들이 함께 노력했기 때문에 이와 같은 매우 의미있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으며,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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