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메인>민원/정보공개>교육행정서비스헌장>행정서비스헌장소식
  • 인쇄
  • 메뉴스크랩

행정서비스헌장소식

교육의 힘으로 더불어 행복한 제천교육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2021년 제천교육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개선의견 선정 결과 알림 - 게시글 상세보기
 2021년 제천교육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개선의견 선정 결과 알림  
작성자 총무팀 등록일 2021/10/27 조회 105
2021년 제천교육행정서비스헌장 개정을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및 민원제도개선 의견선정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조사기간: 2021. 09. 01. ~ 2021. 9. 30.
-조사방법: 현장 조사, 인터넷(홈페이지), 카카오톡채널(SNS)
-선정기준
 1) (민원서비스 이용 편의 제고) 제출서류 간소화, 정확한 민원정보 제공 확대, 원스톱 맞춤형 서비스 확대 등
 2) (수요자 중심의 민원환경 구축) 사회배려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3) (민원처리 공정성 및 신속성 향상) 불합리한 민원처리 기준 및 관행 개선, 민원처리 간소화 등

<의견선정 결과안내>
 **영  (010-57**-****)
 **진  (010-32**-****)
 ***아 (010-88**-****)
 **현  (010-38**-****)
 **실  (010-37**-****)
(선정자에게는 개별 연락예정)

모든 의견을 채택하지 못하는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며,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출해주신 모든 의견을 참고하여 제천교육 민원행정서비스 제도개선을 위한 계획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세한 선정방법 및 결과는 아래 게시글 2021년 제천교육행정서비스헌장 개정을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알림 글을 참고해주세요)
다음글, 이전글 보기
다음글2022년 제천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알림
이전글2021년 제천교육행정서비스헌장 개정을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알림
완전삭제
  • 게시글 완전삭제시 완전삭제 사유를 입력해 주세요.(필수값 아님)
  • 게시글 삭제시 삭제 사유를 입력해 주세요.(필수입력)
정보담당자
  • 행정과 > 총무팀 > (043)640-6614
인쇄자정보
출력일 : 2022-05-17 20:36:15 출력자 : 손님 출력IP : 44.192.25.113
만족도 조사

만족도조사

로그인 시 만족도조사 및 의견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